필라테스 광명점이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최초로 일요일 그룹수업을 개설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오픈 1주년을 맞는 필라테스린 광명점은 경기도 광명시 소하2동에 위치한 체형교정 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회원 맞춤형 운동 커리큘럼으로 회원들의 운동목적에 맞는 맞춤 케어를 돕고 있다.
운영 1년 만에 많은 회원들의 활발한 이용에 힘입어 평일에는 하루 최대 13 타임의 그룹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중에 운동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이달부터 소하동 최초로 일요일 그룹레슨을 오픈한다. 일요일에 레슨은 오전 9시와 10시 두 타임이 운영되며, 회원들의 출석 현황에 따라 증성할 예정이다.
필라테스린 광명점은 회원 맞춤 1:1 개인레슨, 2:1 듀엣레슨과 그룹레슨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특히 그룹레슨에서도 4대 대기구를 모두 사용한다. 또한 수준별 운동이 가능하도록 그룹레슨에 케어 팔찌를 도입해 초보자와 통증이 있는 회원들도 섬세하게 케어받으며 운동할 수 있다.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에는 4:1 고정반을 운영해 소수 정예 인원으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회원들에게 기초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고정반 수업은 3개월 간 진행되며, 이달 10일까지 3기 회원을 모집한다.
필라테스린 광명점의 모든 수업은 50분간 진행되며, 수업 스케줄 및 강사는 센터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필라테스린 레슨 및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센터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